트렌드

사용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순

지난 4월 사용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넷플릭스로 사용자가 1,055만 명이었다.

그 뒤로 티빙 324만 명, 쿠팡플레이 321만 명, 웨이브 307만 명, U+모바일tv 156만 명, Disney+ 146만 명, 왓챠 123만 명, 시즌 116만 명의 순이었다.

지난 4월에 사용자들의 사용시간을 합친 총 사용시간이 가장 긴 앱도 넷플릭스로 35억 분을 이용했다.

그 뒤로 웨이브가 12억 분, 티빙 9억 분, 쿠팡플레이 5억 분, 왓챠 2억 분, 시즌, 2억 분, U+모바일tv 2억분, Disney+ 1억 분의 순이었다.

1인당 평균 사용시간이 가장 높은 OTT 앱은 ‘웨이브’로 한 달 평균 373분을 사용했다.

그 뒤로 넷플릭스 335분, 티빙 267분, 왓챠 183분, 쿠팡플레이 169분, 시즌 165분, U+모바일tv 117분, Disney+ 99분 순이었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의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로 실시한 결과이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한국인이 선택한 2025년 새 학기 뱅킹 서비스, 토스 1위

트렌드

옴니채널 전략의 승자들…올리브영・다이소몰, 3월 앱 사용자 수 최고치 경신

트렌드

동영상 앱, 한국인 94% 사용…유튜브 사용시간 점유율 67%

트렌드

인스타그램, SNS 앱 사용자 1위…스레드 사용자 133%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