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투자파트너스가 자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2022 이지스 투모로우 존(IGIS Tomorrow Zone)’에 참여할 초기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이지스와 함께 공간의 미래를 만들어갈 초기 스타트업(창업 3년 미만의 Seed ~ 프리시리즈A 스타트업 혹은 예비창업자)이다.
모집 분야는 세 가지로 부동산과 기술을 접목한 ‘프롭테크(Proptech)’ 분야, 공간에 새로운 기능과 의미를 담아 가치를 높이는 ‘공간 Value Creation’ 분야, 스마트 시티 및 물류 관련 솔루션 등 프롭테크와 공간을 보다 광의적으로 해석해 다양한 이종산업에 적용하는 ‘기타’ 분야 등이다.
선발 이후 8월부터 약 6개월 간의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선발 스타트업에는 최대 3억 원을 1차로 투자하고, 프로그램 종료 후 기업 밸류에이션에 맞는 후속 투자를 연계할 방침이다. 또한 이지스 전담 멘토링, 이지스와의 협업을 통한 사업 실증(PoC), 사무공간 지원, 연계 프로그램 추천, 성장 솔루션 무료 연계 지원 등이 제공한다.
이지스투자파트너스 관계자는 “이지스 투모로우 존이 이지스가 보유한 부동산 자산과 인적 역량을 기반으로 스타트업과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