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쉽고 빠르게 만드는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 ‘브릭월드’ 베타 론칭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 스타트업 정글비가 쉽고 빠르게 온라인 이벤트를 개설할 수 있는 플랫폼 ‘브릭월드’를 베타 론칭했다.

브릭월드는 맞춤형 행사 사이트를 수분 만에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코딩 없이 행사 성격에 맞춰 원하는 메뉴 등록, 색상 변경, 관련 자료 업로드, 참가자 신청 양식 커스텀 기능 등 개설자 편의에 집중했다. 행사 방식과 일정, 규모 등 최소한의 정보 입력 만으로 견적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기본적인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며, 브릭월드가 보유한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스튜디오 및 장비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글비 황재영 대표는 정상급 국제회의뿐만 아니라 글로벌 컨퍼런스, 전시, 세미나, 화상회의, 온라인 강연 등을 운영, 기획한 15년 이상 경력의 MICE 전문가다. 황 대표는 “브릭월드는 행사 개설자와 관리자의 편의를 중점에 둔 서비스다.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게 그리고 저렴하게 사이트를 개설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온라인 이벤트 개설과 운영이 번거로운 일이 아닌 쉽고 빠르게 오픈할 수 있게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릭월드는 베타 론칭에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컨퍼런스에서부터 온라인 강연, 투자나 주식 등 정보공유모임, 사적 모임 개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 케이스를 지원하며 이를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 론칭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