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 3기 참여 기업 모집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한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의 3기 모집이 시작됐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는 제주지역 내 사회적 이슈를 해결하고 제주의 환경·자원·농업의 가치를 높이는 혁신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제주에서 문제해결형 비즈니스 모델 적용 및 확대하고자 하는 스타트업, 지속가능하고 규모 있는 임팩트 창출 방법을 만들고자 하는 스타트업이다.

모집 분야는 환경(Eco, 제주 내 환경 이슈 해결 및 가치 창출 모델), 자원(Resource, 제주 예술・문화・식재료 등 자원 기반 지역경제 활성화 모델), 농업(Agriculture, 제주 농업·수산·축산 가능성 및 가치 제고 모델)이다.

3기로 선발된 연합팀에게는 프로젝트 지원금과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자문 및 멘토링 등 각종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프로젝트 지원금, IR 기회 및 전담 코디네이터 매칭, 제주 네트워킹 기회, 비즈니스 전문가 및 금융 자문 등이 지원돌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월 개최된 2기 성과회에서는 포어시스연합팀(환경), 쉐코연합팀(환경), 쿨베어스연합팀(환경), 파란공장연합팀(자원), 슈퍼파머스연합팀(농업) 등 총 5개 팀이 제주의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진행해온 프로젝트 성과를 공유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포어시스 연합팀’은 도내 해양 쓰레기 자원순환 전처리 체계를 구축하는 성과를 이뤘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