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토지-빌딩 거래앱 ‘디스코’, 후속투자 유치

토지, 빌딩 투자와 중개에 강점을 가진 디스코가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등 기존 주주들로부터 후속투자 유치를 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임성호팀장은 ‘디스코는 토지, 건물 등 상업용 부동산 중개사들과 부동산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60만명 수준의 MAU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재무적 성과까지 개선되고 있다고 전하며, 향후 선보일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후속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디스코는 전국 3,800만 건의 토지 정보, 2,700만 건의 건물 정보, 3,800만건의 실거래가 정보, 25만건의 경매정보를 제공하는데, 사용 편의성이 무엇보다 서비스의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디스코 배우순 대표는 ‘금년 중에 부동산 업계 종사자와 투자자들을 위해 몇 가지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내년 초까지 손익분기점(BEP) 도달 목표가 달성되면 회사의 지속적 성장 기반이 탄탄하게 마련될 것 같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빅무브벤처스, 소형항공 운영 스타트업 ‘섬에어’에 투자

투자

누리하우스, 35억원 브릿지 투자 유치…해외 거점 확장 가속

투자

젠엑시스, 이차전지 소재 기업 ‘씨아이에스케미칼’에 투자

투자

바이오 펫푸드 ‘림피드’, 15억 원 규모 프리 A 투자 유치…”북미 진출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