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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브잇, 첫 영업이익 달성…초저가 커머스 플랫폼 본격 확장

초저가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Alwayz)’를 운영하는 레브잇(Levit)이 2025년 1월, 설립 이후 처음으로 손익분기점(BEP)을 돌파하며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레브잇은 ‘모두가 매일 사용하는 초저가 커머스 플랫폼’이라는 비전 아래 올웨이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웨이즈는 올팜을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기반으로 높은 고객 활성도를 확보하며, 구매자와 판매자의 수요를 효과적으로 연결해 기존 이커머스 시장의 비효율을 개선하고 있다.

특히, 레브잇은 올웨이즈 이용자의 높은 체류 시간과 충성도를 바탕으로 광고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확장하며 수익성을 크게 개선했다.

강재윤 레브잇 대표는 “이번 영업이익 달성은 레브잇의 비즈니스 모델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음을 의미한다”며, “이제 본격적으로 모두가 매일 사용하는 초저가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며, 한층 더 강력한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번 흑자는 일시적인 이익 창출이 아닌, 레브잇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첫 단계”라며, “우리는 이를 통해 시장 불안을 해소하는 것을 넘어, 더욱 공격적인 투자를 단행해 한층 더 진보한 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강 대표는 레브잇의 성장 요인으로 뛰어난 인재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 모든 것은 레브잇이 한 번 정한 목표는 반드시 이루겠다는 강한 집착을 가진, 엄청난 인재 밀도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인재들과 함께 더욱 빠르고 과감하게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레브잇은 이번 영업이익 달성을 계기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도약할 계획이다. 단순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넘어, 사람들이 매일 찾고 이용하는 새로운 시장의 표준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목표다. 앞으로도 성장 전략을 고도화하고, 가격 접근성을 높여 더 많은 이용자가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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