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웨이즈(Alwayz)’를 운영하는 레브잇이 2025년 3분기까지 3분기 연속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레브잇은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 20억 원 돌파에 이어 3분기에도 수익성을 유지하며, 수익 구조 고도화와 운영 효율화가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레브잇은 커머스와 광고 사업의 균형 성장 전략을 통해 수익성을 높여왔다. ‘올웨이즈’ 플랫폼 내에서는 기획전, 딜, 라이브커머스 등 콘텐츠형 거래 구조를 강화하고, 리워드형 커머스 모델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강화하고 영업이익 창출의 기반이 되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강재윤 대표는 “단기적인 흑자 유지를 넘어, 기술 개발과 조직 역량 강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며 “AI 쇼핑 에이전트 등 신사업을 본격화해 고객 경험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브잇은 하반기에도 대형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술 개발 및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인재 영입도 추진할 계획이다.


![[BLT칼럼] 엔젤투자의 3가지 즐거움 1114b3aee2b12](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1114b3aee2b12-150x150.p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