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Q. 트윈위즈 기업은?
A. 트윈위즈는 액상형 항바이러스, 항균 소재를 개발한 기업으로 기존 고체형 소재의 한계를 극복해 제품의 색상과 외관의 변화 없이 항균 기능을 부여할 수 있는 소재 기업이다. 이 기업의 제품은 소량 첨가 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추가 공정 없이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트윈위즈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KDB 넥스트원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Q. 트윈위즈의 핵심 포인트?
A. 트윈위즈의 액상형 항 바이러스 제품의 경우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2040년까지 도료 시장 진출시 약 300조원 규모 시장을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하게 된다. 트윈위즈는 현재 첨단 소재 기업과 공급 계약을 체결했고 조광 페인트, 세경 하이테크 등 다양한 기업과 협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항균 봉합사 기술을 통해 수술시 감염률을 50%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의료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Q,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A. 트윈위즈는 액상 바이러스 및 항균, 항곰팡이 소재를 개발하는 한국재료연구원의 창업기업이다. 이 기업은 KDB 넥스트원, 기보, 강남벤처투자, 부산연합기술지주 등 다양한 기관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으며 해당 소재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