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Q. 빔웍스 기업은?
A. 빔웍스는 유방암 진단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의료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하는 진단 솔루션 기업이다. 이 기업의 빔웍스는 실시간 병변 검출 기술과 빅데이터 기반의 진단 보조 시스템을 통해 의료진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조기 진단을 가능하게 한다. 빔웍스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KDB 넥스트원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Q. 빔웍스 핵심 포인트는?
A. 유방 촬영술과 초음파 검사는 유방암 조기 발견의 주요 방법이지만 특히 치밀 유방의 경우 종양 발견이 어려워 추가 검진이 필요하다. 빔웍스의 실시간 병변 검출 기술의 경우 빅데이터 기반 진단 보조 시스템을 통해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을 돕는다.
Q.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A. 현재 초음파 검색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42,000대의 초음파 기기가 운용되고 있어 향후 빔웍스 솔루션의 잠재 시장이 클 것으로 보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