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Q. 키맥엔터테인먼트 기업은?
A. 키맥엔터테인먼트는 숏폼 영상 공모 플랫폼 숏콘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 서비스는 크리에이터와 기업을 연결해 맞춤 광고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기반 플랫폼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키맥엔터테인먼트는 씨엔티테크와 동국대학교가 함께 하는 동국대 스타트업 CEO 및 투자심사역 과정을 수행한 바 있다.
Q. 키맥엔터테인먼트 핵심 포인트?
A. 키맥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숏콘은 영상제작 비용을 절감하고 참여형 광고 제작을 활성화 하며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존의 29초 영화제와 유사하며, 숏폼 형태의 콘텐츠에 집중해 전달력을 높이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또한 이 서비스는 신진 크리에이터 발굴 및 기업 브랜딩 효과를 동시에 추구해 가성비 높은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한다.
Q.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A. 키맥엔터테인먼트의 숏콘은 콘텐츠 제작 생태계를 혁신하고 크리에이터에게는 무대를, 기업에게는 효과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성장이 기대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