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경기콘텐츠진흥원, 기업지원 파워기관 선정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이 포브스코리아가 발표한 ‘기업 지원사업 파워 기관 TOP 40’에 이름을 올렸다. 828개 기관 중 33위를 기록한 경콘진은 경기도 산하 문화·체육·관광 분야 기관 중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더브이씨’와 포브스코리아가 공동으로 전국 각 지역 및 기관의 2024년 기업 지원 사업을 종합 분석한 결과다. 경콘진은 지난 한 해 동안 문화 콘텐츠 분야에서 총 166개의 다양한 경제 지원 사업과 콘텐츠 산업 육성 정책을 추진했다.

이번 선정을 통해 경콘진은 경기도 콘텐츠 기업 지원의 우수성을 재확인했으며, 콘텐츠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특히 창의적인 콘텐츠 기업 육성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으로써 경기도가 ‘콘텐츠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탁용석 경콘진 원장은 “이번 선정은 경콘진의 지속적인 노력과 정책적 성과가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경기도 콘텐츠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기도, 가상융합 분야 투자유치 지원…‘엔알피 기업육성’ 참여기업 모집

이벤트

경콘진, 콘텐츠 펀드 80억 조성…’경기 레벨업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이벤트

글로벌 무대 향하는 가상 융합 기업 지원 프로그램

이벤트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XR센터 상반기 공간 지원 및 가상 오피스 지원 기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