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핸디즈, 직장인 전용 최저가 숙박예약 서비스 ‘스테이패스’ 출시

국내 1위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 ‘어반스테이’를 운영하는 핸디즈가 직장인을 위한 특별 할인 서비스 ‘스테이패스(StayPass)’를 출시했다.

스테이패스는 회사나 기관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를 보유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최저가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 고객은 전국 26개 지점에서 무조건 10% 할인과 함께 결제금액의 3%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받는다. 어반스테이 공식 앱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돼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직장이 스테이패스 제휴기업이어야 한다. 제휴기업 신청은 해당 직장 도메인 이메일 주소를 가진 누구나 할 수 있으며, 한 번 등록되면 구성원 모두가 별도 신청 없이 회사 이메일 인증만으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기업 등록에 따른 별도 비용도 없다.

이미 비씨카드, 현대글로비스, 미쉐린코리아,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수자원공사 등 100여개 기업이 스테이패스에 등록해 직원들에게 최저가 숙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치승 핸디즈 플랫폼실장은 “직장인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어반스테이의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스테이패스를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들이 출장과 여행에서 숙박 비용 부담을 덜고 편안한 투숙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핸디즈, 매출 700억 원 돌파, EBITDA 흑자

스타트업

어반스테이, 운영 객실 3500개 돌파

스타트업

‘어반스테이’ 운영사 핸디즈, 23년 매출 50% 이상 증가, 올해 흑자 전환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