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콘진,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하반기 입주기업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이 ‘2025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하반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예비창업자와 창업 7년 미만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로 21기를 맞는 이번 사업은 보증금과 관리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공간을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출판, 만화, 음악,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방송 등 콘텐츠산업 특수분류에 해당하는 기업이다. 콘텐츠 융복합이 가능한 디자인 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분야 기업도 지원 가능하다. 웹 개발, 콘텐츠 솔루션, AI 기술 기반 콘텐츠 기업은 가산점을 받는다.

입주공간은 지정형 1인실(6개 기업 공동 사용), 독립형 4인실 및 6인실, 개방형 지정좌석제 등으로 구성됐다. 기존 입주기업의 연장 여부에 따라 모집 규모는 변동될 수 있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책상, 의자 등 사무집기와 인터넷이 제공되는 사무공간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전용 미팅룸과 3D프린터, CNC, 레이저 커터 등 창작터 장비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경콘진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다양한 성장형 스타트업을 유치하고 경기 북부 콘텐츠 산업의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며 “창업 생태계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이벤트

경콘진, 콘텐츠 초기 스타트업 성장 이끄는 50억 원 규모 신규 펀드 결성

이벤트

경콘진, 동부 로컬 브랜드 발굴 본격화… 로컬 큐레이터 워크숍 성료

이벤트 투자

30억 원 콘텐츠 투자 펀드…경콘진-윤민창의투자재단 민관 협력

이벤트

경콘진, ‘2025 의정부 혁신도시 스타트업 챌린지’ 기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