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조정석 모델 발탁한 마이리얼트립, ‘여행을 특별하게’ 캠페인 공개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특별하게, 마이리얼트립’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여행 중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투어부터 숙소, 항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자유롭고 편리한 여행을 지원한다는 취지다.

광고 영상은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개인 맞춤 투어의 시간 자유도 확대, 소규모 특화 투어의 이동 편의성, 트렌드 명소를 반영한 현지 투어의 특색, 숙박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용 혜택, 합리적 가격의 항공권 제공 등이 주요 내용이다.

배우 조정석은 영상에서 여행 중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며 자유 여행의 매력과 마이리얼트립 활용법을 소개한다.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유여행 수요 촉진과 전 연령대 대상 여행 서비스 포지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조정석 배우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자유 여행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기획했다”며 “고객의 실제 니즈를 파악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