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그로우밋 기업은?
그로우밋은 역경매식 도시락 및 케이터링 단체 주문 플랫폼 “따끈”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기존 단체 주문 시장에서 공급자와 수요자 간의 정보 단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이 요청 사항을 선제시하고 판매자가 견적을 제시하는 역경매 방식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정확한 견적을 받고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그로우밋은 현재 씨엔티테크의 청년쿡 비즈니스센터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그로우밋의 핵심 포인트
그로우밋의 핵심 경쟁력은 고객 중심의 역경매 시스템에 있다. 고객은 워크숍, 홍보 이벤트, 교육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요청만 작성하면, 판매자는 조건에 맞는 딜에 대한 견적서를 보내게 된다. 고객은 판매자의 이력을 확인하고 견적서를 비교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은 기존의 복잡하고 비효율적인 단체 주문 과정을 간소화하고 투명성을 높인다.
3. 전화성의 원포인트 코멘트
그로우밋은 B2B 단체 주문 시장을 주요 타겟으로 하며, 특정 지역 시장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해당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팀원들을 바탕으로 성공 가능성을 높여가고 있다. 그로우밋은 역경매 방식의 혁신적인 플랫폼 “따끈”을 통해 단체 주문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효율적인 시장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