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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글로벌, 8일까지 연말 프로모션 ‘화해위크’ 진행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화해글로벌이 1일부터 8일까지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인 ‘화해위크’를 진행한다.

화해위크는 화해쇼핑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는 화해 어워드 및 랭킹 1위 제품과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 95개 브랜드의 350여 개 상품을 포함해 총 3000여 개 상품이 참여하며, 최대 할인율은 90%다.

행사 기간 동안 결하우스, 션리, 쓰리노프, 아누아, 아렌시아, 에스네이처, 토리든 등 주요 브랜드의 제품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84%의 할인이 적용된다. 브랜드별 전용 쿠폰 지급과 사은품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화해쇼핑의 단독 기획 상품인 ‘온리(only)화해’ 100여 개 품목은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구매 시 적립 포인트가 두 배로 지급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딜과 배송비 3000원만 결제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배송비딜도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총 6종이 지급된다. 온리화해 전용 쿠폰을 비롯해 4만 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이 적용되는 선착순 쿠폰, 구매 금액대별(2만 원, 3만 5000원, 5만 원)로 적용 가능한 5~15%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화해위크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보물찾기 형식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화해글로벌 관계자는 “고객들이 평소 관심 있던 브랜드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큐레이션과 쇼핑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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