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와 알람의 새로운 결합 … ‘헬로닝’ 출시
소셜 알람 미디어 서비스 ‘헬로닝‘이 베타 서비스를 마치고 20일 출시되었다.
헬로닝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알람 영상들을 제공 받고, 원하는 영상을 채널 혹은 해시태그 검색을 이용하여 찾을 수 있다. 또한 자신만의 특별한 영상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헬로닝은 알람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기능을 동시에 한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기존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했다면 헬로닝은 콘텐츠를 소유하고 사용자들끼리 알람 영상 및 기상 상태를 공유 할 수 있어 ‘아침’ 문화에 특화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안재원 헬로닝 서비스 대표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아침은 피곤하며 힘든 시간이다. 여전히 우리들의 아침은 단순히 스마트폰 알람을 켜고 끄는 행동의 반복일 뿐이며, 아침은 단순 알람과의 반복이며 시대적 진보성에 비해 정체 되어 있는 시간이다. 하지만 우리는 매일 아침 접하는 알람을 시작으로 사용자들이 서로 소통하며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 유용함을 모두 갖춘 스마트한 아침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