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유통전문기업 ‘테바글로벌’, 125년 중국 국민브랜드 육생당과 공동 마케팅 계약 체결
중국 유아동용품 역직구 플랫폼인 맘스베베닷컴을 운영하는(㈜테바글로벌(Tebah global, 대표 박영만)이 중국의 유,아동 및 산모 종합 국민브랜드인 ‘육생당(育生堂)’과 공동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공식 발표했다.
육생당은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중국의 국민브랜드로 전설의 명의 화타(華佗)의 수제자 양웨이강(杨维纲)이 설립한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육생당의 자회사로는 건강기능식품, 고급 강장제 등을 제조·판매하는 ‘상해육생당과학기술유한공사(上海育生堂科技有限公司)’과 산후조리원 체인회사인 ‘상해육생당모영복무유한공사(上海育生堂母婴护理服务股份有限公司)’가 있다.
테바글로벌은 한국 기업 최초로 육생당과 계약을 맺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육생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상점 및 오프라인 상점, 산후조리원 등에 맘스베베닷컴의 상품을 공급하게 된다.
한편, 테바글로벌은 중국 화인문화그룹(華人文化集团, 총재 지푸탕 季福堂)으로부터 20억원의 투자 유치를 성공한 중국유통전문 기업으로, 중국 유아동 용품 카테고리킬러 플랫폼 맘스베베닷컴을 지난1일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