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O2O기업 라운지에프(대표 남영우)가 9월 12일 코엑스몰 BIND 편집샵 및 에프엑스기어과 연계하여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이어주는 ‘라운지에프 쇼룸’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운지에프는 작년 9월 국내 최초로 온라인으로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피팅서비스를 런칭한 데 이어, 이번 9월 코엑스몰 BIND 편집샵에 1호 쇼룸을 오픈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패션 O2O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간다는 복안이다.
‘라운지에프 쇼룸’에서는 라운지에프 모바일 앱에서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매장정보를 찾아 미리 선택한 아이템을 현장에서 입어볼 수 있으며, 모바일 피팅서비스를 통해 입어보고 싶은 옷을 피팅신청하여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BIND 매장 ‘라운지에프 쇼룸’에는 에프엑스미러가 설치되어 가상피팅 체험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오픈 이벤트에는 유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스타와 엘리트모델룩 소속 모델들이 방문하여 ‘라운지에프 쇼룸’ 런칭을 축하했으며, 1,000명 이상의 현장 방문객들이 참여하여 쇼룸 서비스를 경험했다.
라운지에프 남영우 대표는 “이번 행사는 패션 O2O 서비스 구축의 첫걸음이며 앞으로 실제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한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이라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9월 19일 토요일에도 코엑스몰 BIND 편집샵에서 ‘으네무드와 함께하는 커플룩 스타일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라운지에프는 100개 이상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되어 ‘피팅서비스’와 ‘라운지에프 쇼룸’을 통해 모바일 패션 커머스와 오프라인 매장과의 접점을 유기적으로 융합시키고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