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1초 전, 내 주변에서 판매된 메뉴를 한눈에!” 쉐어앳,iOS버전 정식 출시

unnamed (1)

매장 별 실시간 결제 현황과 판매된 메뉴를 보여주는 쉐어앳이 3일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버전을 출시한다. 이제 양대 오픈 마켓에서 기종과 버전에 제한 없이 쉐어앳 이용자 모두가 실시간 매장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쉐어앳 서비스를 제공하는 ㈜누벤트 김천식 대표는 “연내 프렌차이즈 매장을 포함한 가맹점수 1,000개 이상이 오픈 예정”임을 밝히며, “N빵(더치페이)기능 추가, 판매된 메뉴 통계/분석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인사이트를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안드로이드, iOS 유저 모두에게 사랑받는 ‘쉐어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쉐어앳은직접 그 매장에 방문하고 결제를 한 고객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정보가 핵심이다. 실시간 메뉴 판매 정보가 1초 단위로까지 보여짐으로써 내 주변의 사람들이 지금 어디에서 무슨 메뉴를 먹는지 바로 알려준다.

쉐어앳은식사 후 그 자리에서도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비밀번호만 누르고 결제 요청 신호를 보내면 쉐어앳닉네임 또는 휴대폰 뒷자리를 확인하여 결제 승인이 이루어진다.이용자들에게 빠르고 간편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며 바쁜 시간 대 매장 계산대 앞의 병목현상을 해결하는 대안이 될 수 있다.

한편,쉐어앳은11월 5일까지 ‘공차,천원에 만나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에서무료다운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매장 데이터 플랫폼 ‘앳트래커’ 운영사 누벤트, 프리A 투자유치

스타트업

블랙컨슈머로 부터 자영업자를 보호하는 서비스

스타트업

‘누벤트’, 배달 주문 데이터 분석 기능 강화 ‘앳트래커 V2.0’ 출시

스타트업

‘누벤트’, 매장 판매 데이터 분석 서비스 ‘앳트래커 for 프랜차이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