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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벤트’, 배달 주문 데이터 분석 기능 강화 ‘앳트래커 V2.0’ 출시

누벤트(대표 김천식)가 매장 판매 데이터 분석 서비스에 이어 배달 주문 데이터 분석 기능이 추가된 ‘앳트래커 V2.0’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앳트래커’는 매장의 판매 시점에 발생하는 모든 영수증을 통하여 판매 데이터를 실시간 수집한다. 수집된 데이터를 딥러닝 기술을 이용하여 매출, 메뉴별 판매량, 식자재 소비량을 자동 분석하고, 웹기반 대시보드와 엑셀 등으로 분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앳트래커 V2.0에서는 다양한 배달 플랫폼에서 들어온 주문 정보를 실시간 수집하고, 이 주문 정보를 지도상의 핀으로 모아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주문 핀에는 주문 플랫폼, 일시, 메뉴, 결제액, 배달료 등의 세부 정보를 함께 제공하여, 배달 플랫폼을 통한 매출 분석에 한계가 있던 불편함을 해소하였다. 더불어, 누적된 주문 데이터를 통하여 현재 진행 중인 광고 대비 실적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누벤트는 서울산업진흥원의 투자 및 R&D 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앳트래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운영해 왔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서울지역 자영업자 들에게 먼저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누벤트 김천식 대표는 “최근 매장 분석과 배달 분석 기능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어난 상태이며, 프랜차이즈 고객 뿐만 아닌 전국 자영업자들에게도 빠르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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