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캐시슬라이드, 스토리카드 기능 신규 오픈…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unnamed (2)

NBT(대표 박수근)가 운영하는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가 잠금화면에서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토리카드’ 기능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가 새롭게 선보인 스토리카드는 잠금화면을 좌우로 움직여 여러 장의 카드로 연결된 스토리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잠금화면 내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해졌다. 기존 한 콘텐츠 당 하나의 이미지를 제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인터넷 페이지로 연결했던 방식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형태다. 이번 스토리카드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잠금화면 내에서 더욱 편리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캐시슬라이드는 카드뉴스 형태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SBS 스브스뉴스, 조선일보를 포함한 10여 개의 콘텐츠사와 제휴를 완료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제휴 콘텐츠사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한편, 캐시슬라이드는 스토리카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앱 업데이트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용자 1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캐시를 지급한다. 또, 스토리카드에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100명에게 영화예매권,문화상품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잠금화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NBT 박수근 대표는 “스토리카드 기능은 사용자들이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시각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잠금화면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트렌드

요즘 MZ세대는 인앱 결제 대신 OOO을 한다?

인사이트

“요즘 리워드 광고는 누가 하나?” 2021년 상반기 리워드 광고 시장으로 본 마케팅 인사이트

트렌드

네이버, 카카오는 왜 오퍼월을 주목하고 있을까?

Business

애디슨 오퍼월, 쇼핑 거래액 2020년 36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