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옐로모바일 자회사 ‘핀스팟’, 우리펜션·핫텔과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pinspot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핀스팟이 우리펜션 및 핫텔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숙박 부문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핀스팟은 지난 18일 우리펜션∙핫텔과 ‘숙박 업소 상호 연동에 관한 업무 협력’을 통해 양사 간의 지속적인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 이익 증진을 위하여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핀스팟 이용자는 우리펜션과 핫텔에 제휴된 숙박 공간도 예약 및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핀스팟은 국내 고급 호텔 및 리조트는 물론 신규 추가 지역인 제주도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히며, 국내 공간 예약 단일 서비스로는 최다인 4,000여 공간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정원준 핀스팟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양사 간 영업력 강화 및 매출 증대 등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중요한 파트너십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선호하는 공간 정보를 꾸준히 반영하여 서비스 강화에 힘쓰는 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리펜션은 전국 2,000여개의 펜션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다 펜션 예약 사이트로 옐로트래블의 자회사이며, 핫텔은 당일 남은 객실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호텔 예약 서비스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야놀자, ChatGPT 엔터프라이즈로 여행 산업 디지털화 추진

스타트업

야놀자, 번역 특화 LLM ‘EEVE ROSETTA’ 오픈소스로 공개

스타트업

야놀자클라우드, 상반기 글로벌 거래액 13.8조원 달성…2년 만에 10배 증가

스타트업

야놀자, 스티비 어워즈서 ‘올해 가장 혁신적인 테크 기업’ 금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