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인사이트가 건강한 피부관리를 목적으로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한 피부측정기기 ‘하우스킨’을 출시했다.
하우스킨은 측정 기기와 스마트폰 앱이 결합되어 피부의 유수분 및 피부 산도(pH) 측정과 더불어 측정 결과에 최적화된 피부 케어 방법 및 추천 화장품 등 다양한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노인사이트는 현재 국내 비즈니스용 사용자를 위한 ‘하우스킨 비즈(Howskin biz)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와 제품이기에 피부관리샵, 화장품 매장, 화장품 판매원, 병·의원 등 다양한 뷰티케어 관련 업종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 소비자용을 위한 애플리케이션도 준비 중이다.
또한 K-뷰티 열풍과 함께 해외에서의 러브콜도 이어 지고 있다. 지난 9월 치뤄진 “2015 K-Beauty Expo” 에 참가한 이 제품은 해외 130개 이상의 화장품 유통 채널로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 했으며,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주요 K-뷰티 수입국들과의 협상을 진행 중에 있다. 이 회사는 해외 진출을 위한 해외 서비스용 어플리케이션 개발도 진행 중이며 내년 1월 말에 출시예정이다.
하우스킨 비즈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스토어에서 ‘하우스킨’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가능하다. 내년 1월 말 아이폰용 앱도 출시 예정이다. 하우스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