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중국이 35년 넘게 고수해온 ‘한 자녀 정책’을 폐기함으로 영유아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영유아상품 직구시장도 커지는 추세다. 중국 하이타오족(해외직구족)수는 9945만명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이중 한국제품 하이타오족은 약1800만명으로 거래액도 1600억원정도로 추산하고 있다.
중국에서 해외 우수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주)엠지글로벌(대표 이계준)은 우수한 국내 유아동 용품과 패션을 중국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쇼핑몰 ‘아이빠오888‘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빠오888는 현재 4,0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중 유아동 패션은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이 있는 카테고리로 매일 200여종의 신상이 업데이트 되고 있다. 특히 현지에서 구매할 수 없는 최신 아동의류를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아이빠오888은 중국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알리페이 결제 시스템과 제품 상세페이지를 모두 중국어로 제공하고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아이빠오888은 단순히 물건을 사는 쇼핑몰이 아니라 한국의 육아정보, 한국요리, 한국연예뉴스 등의 정보를 공유하여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실현 시킬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조성중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