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정보공유 앱 ‘학원어디가?’, 양천-노원-송파구 서비스 확장
박스아웃씽커스(대표 이학철)는 자사의 학원정보공유 앱 서비스 ‘학원어디가?‘가 올해 1월 기존 서울 강남구, 서초구에 이어 양천, 노원, 송파구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학원어디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학원정보를 공유하는 앱서비스로, 지역별 학원랭킹과 리뷰 그리고 같은 지역 학부모들과 학원관련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라이브설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 회원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랭킹과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신뢰도를 더했다.
박스아웃씽커스의 이학철 대표는 “학부모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서비스지역 확대뿐만 아니라 교육뉴스, 공부법 컨텐츠 등 서비스 역시 다양화할 계획이다.”며 “바쁜 학부모들을 위해 스마트폰만으로도 충분한 학원/교육정보를 접하여 자녀에게 맞는 학원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고 말했다.
또한 “사교육시장은 객관적인 정보가 부족해 학부모가 잘못된 판단을 내리기 쉬운 시장”이라며 “올바른 정보공유만이 학부모들의 올바른 학원선택과 장기적으로는 사교육을 줄여 줄 것”임을 강조했다.
박스아웃씽커스는 ‘사람들이 행복을 위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는 모토로 2015년 4월에 설립된 기업으로, 2015년 9월 첫번째 프로젝트로 진짜 친한 사람들을 위한 메신저 오디쪼(odizzo)를 발표하였으며 2005년 11월 두번째 프로젝트인 ‘학원어디가?’를 발표하여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