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라인, 음식 촬영 전용 카메라 앱 ‘푸디(Foodie)’ 공개

be2d1c56-4dde-4e30-a67c-34dde291f90e

라인은 음식 촬영에 특화된 전용 카메라 앱”푸디(Foodie)”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푸디’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셀카 전용 카메라 앱 “B612″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특화형 카메라 앱이다.

‘푸디’는 케이크, 커피, 과일, 고기요리 등 다양한 음식 별로 특화된 24개의 필터, 음식 촬영에 ‘탑뷰(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사진 촬영 각도)’ 촬영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카메라가 수평으로 되어 있는지 여부를 진동이나 색상으로 알리는 ‘베스트 앵글’ 기능 등 매력적인 음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밝기 조정, 손전등 기능 등으로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도 가능하고, 아웃 포커스 기능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 효과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푸디로 촬영한 사진은 라인 등의 메신저는 물론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손쉽게 공유할 수 있어, 음식관련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한 SNS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라인은 앞으로도 푸디의 음식 촬영에 특화된 기능을 강화해나가며, 음식 사진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활성화해 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슈퍼워크, 라인 메신저 기반 미니 디앱 ‘슈퍼즈’ 출시…글로벌 시장 공략

트렌드

‘네카라쿠배당토’ 중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이 성장한 앱은?

Blockchain

라인, 자체 3세대 블록체인 메인넷 ‘핀시아’ 론칭

스타트업

네이버웹툰, 라인망가-이북재팬 합산 월간거래액 100억엔…최고치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