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네카라쿠배당토’ 중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이 성장한 앱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네카라쿠배당토 앱 중 ‘토스’가 지난 1년 동안 월평균 사용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앱으로 조사됐다. 토스의 월평균 사용자는 22년 1,396만 명에서 23년 1,818만 명으로 30.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 라인, 배달의민족, 쿠팡, 카카오톡, 네이버, 당근 순이었다.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 증가율이 가장 높은 앱은 ‘토스’로 22년 53분에서 23년 81분으로 5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 라인, 당근, 쿠팡, 카카오톡, 네이버, 배달의민족 순이었다.

또한, 1인당 월평균 실행횟수 증가율도 ‘토스’가 가장 높았다. 22년 149회에서 23년 260회로 74.5% 증가했다.

그 뒤로 당근, 라인, 쿠팡, 네이버, 카카오톡, 배달의민족 순이었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로 실시했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카카오 2024년 실적…매출 7조 8,738억원·영업이익 4,915억원

스타트업

네이버, 2024년 매출 10조 원…국내 인터넷 기업 ‘새 이정표’ 세워

Uncategorized

배달의민족 ‘함께가게’, 7개월 만에 2000억 매출 돌파

트렌드

쿠팡 이용자 3200만 돌파, 배달앱·패션 플랫폼 경쟁도 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