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네카라쿠배당토’ 중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이 성장한 앱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네카라쿠배당토 앱 중 ‘토스’가 지난 1년 동안 월평균 사용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앱으로 조사됐다. 토스의 월평균 사용자는 22년 1,396만 명에서 23년 1,818만 명으로 30.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 라인, 배달의민족, 쿠팡, 카카오톡, 네이버, 당근 순이었다.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 증가율이 가장 높은 앱은 ‘토스’로 22년 53분에서 23년 81분으로 5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 라인, 당근, 쿠팡, 카카오톡, 네이버, 배달의민족 순이었다.

또한, 1인당 월평균 실행횟수 증가율도 ‘토스’가 가장 높았다. 22년 149회에서 23년 260회로 74.5% 증가했다.

그 뒤로 당근, 라인, 쿠팡, 네이버, 카카오톡, 배달의민족 순이었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로 실시했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옴니채널 전략의 승자들…올리브영・다이소몰, 3월 앱 사용자 수 최고치 경신

트렌드

배달앱 결제액 2조 2,800억…팬데믹 이후 최대치 근접

스타트업

우아한형제들, 2024년 매출 4조3226억원, 영업이익 6408억원

트렌드

일상의 미학이 된 국밥, 그리고 얼음의 사계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