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통해 건축정보를 본다 ‘슈퍼맨서비스’ 론칭
슈퍼맨㈜(대표이사 김태훈)은 25일 ‘슈퍼맨 서비스’를 공식 론칭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슈퍼맨서비스는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없애고 소비자와 공급자를 빠르게 연결시켜주는 건축정보 플랫폼 서비스다. 일반소비자들은 건축전문가들의 다양한 건축서비스 상품(인력, 도배, 목수, 전기, 조경, 인테리어설비, 상하수도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슈퍼맨 서비스는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건축 관련 시장에 유연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의견과 평가가 실시간 반영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쌍방향 평판관리 시스템 등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맨㈜ 김태훈 대표는 “슈퍼맨서비스는 건축 관련 인적 자원과 유통회사, 제조 기업을 네트워크로 묶어서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건축 관련 기업들에게는 정보를 공유하여 새로운 건축정보시장의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건축 서비스시장의 수요는 대폭 증가하고 있는데 기존의 비효율적인 방식에 큰 변화를 필요했다”며 “슈퍼맨 서비스가 건축 관련 시장에서 소비자의 접근성과 업체들의 투명성 및 전문성을 높여 국내 건축시장 활성화를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