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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패션 B2B 전문 스타트업 리앙, 중국 모바일 유통플랫폼 ‘아이따한(爱搭韩)’ 론칭

아이따한 App-horz

한류 패션 B2B 전문 스타트업 ㈜리앙이 한류 패션 기반의 모바일 유통플랫폼 ‘아이따한(爱搭韩)’을 7일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따한은 한중 모바일 역직구 플랫폼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비롯해 중국의 앱마켓인 바이두, 샤오미, 360, 완두콩 등에서 앱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아이따한은 동대문 및 남대문의 패션 콘텐츠를 DB화 하여 터치 한 번으로 한국의 의류상품을 중국에 배송해주는 시스템으로, 중국 바이어들이 한국의 의류를 구매하는데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단축 시켜준다.

구매자는 다양한 상품을 빠르고 쉽게 검색 및 구매할 수 있고, 배송 및 물류상태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판매자는 간편한 상품등록 과정을 통해 국내 상권에 국한됐던 영업활동에서 벗어나 중국시장에 진출 할 수 있고, 아이따한을 통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도 가능해진다.

리앙은 현재 동대문 최대규모의 상가인 누죤 쇼핑몰을 비롯해 유어스, APM 디오트, 청평화 시장 등 동대문의 도매 쇼핑몰 내 100여개 입점상점들과 , 남대문의 아동복, K-MDC 프리미엄 아울렛,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판매 제휴를 맺었다.

㈜리앙의 원종은 대표는 “중국 내 한국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에 비해 동대문 및 남대문에 입점해 있는 개개의 업체가 중국을 진출하기는 쉽지 않은 실정”이라며, “아이따한은 경쟁력과 상품력을 갖춘 중소규모의 패션 업체에게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패션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아이따한’은 해외의 바이어에게도 매력적인 유통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의류 유통을 시작으로 잡화 및 화장품 등 제품 카테고리를 넓혀나갈 예정이며, 중국 시장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및 남미 국가까지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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