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온라인 학습법 컨설팅 ‘온고잉 서비스’ 론칭

on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개인에게 맞춤형 공부 방법을 컨설팅해주는 ‘온고잉 서비스’를 온고(ONGO, 대표 이주영)에서 출시했다.

온고잉 서비스는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그들과 유사한 성적 그래프를 그렸던 대학생 선배들을 연결해준다. 모의고사 성적을 기반으로, 수학능력시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요인들을 분석하여 수험생 후배들에게 가장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대학생 선배를 찾는 것이다. 이를 통해 진학한 대학생 선배의 수험시절 성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과목, 시기별로 구체적으로 어떤 공부 방법과 수단을 이용하여 공부했는지 열람 할 수 있다. 또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대학생 선배와 1:1로 직접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온고잉 서비스에서 컨설턴트의 역할을 하는 ‘선배’는 3월 중순 기준 약 380여명의 서울 소재의 상위권 대학생(지방 주요대학 및 의,치대 포함)들로 구성되어있다.

온고 이주영 대표는 “대입 수험생활을 해보며, 수십 만원을 들여서 강남의 유명 학습컨설팅을 받는 것에 회의감을 느꼈다. 온고잉 서비스는 자신과 가장 유사한 수험생활을 보낸 대학생 선배들을 찾아준다. 가장 현실적이지만 도움되는 이야기를 해줄 수 있는 나만의 컨설턴트를 찾아주는 것이다.” 라고 서비스 출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이주영 대표는 “수험생들이 현재 3월 첫 모의고사 성적표를 기다리고 있다. 올 한해,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중심으로 수험생에게만 서비스하는 것을 안정화 시키고 그 이후 ‘고등학교 내신 성적’과 ‘장기적인 진로 컨설팅’ 으로 서비스를 수직 확장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에듀테크 스타트업 팀202, 온고 수시서비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