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에서 일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보인 라인페이 카드가 출시 11일만인 4월 5일, 발급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라인은 글로벌 카드사 JCB와의 제휴, 지난 3월 24일 선불 형식의 라인페이 카드를 출시했다. 라인페이 카드를 활용하면, 개인 라인페이 계좌에 충전한 금액을 JCB 가맹점에서 체크카드 개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카드 사용 내역은 라인 메시지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어, 잔액 및 사용 내역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결제액의 2%는 라인포인트로 재적립되어, 라인 스티커 및 테마 등 라인 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라인은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개인 별로 복수의 라인카드 발급을 허용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발급 가능한 브라운 카드 이외에도 다른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카드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스타트업 탐방] 오후 5시, 자리는 비었지만 일은 계속되는 회사… 하이퍼커넥트 DSCF6818](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DSCF6818-150x150.jpg)
![[BLT칼럼] 엔젤투자의 3가지 즐거움 1114b3aee2b12](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1114b3aee2b12-150x150.png)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스타벅스 중국 사업 지분 60% 매각 20230510_133701](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20230510_133701-150x150.jp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