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강원도 스타트업 돕는다…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네이버 손잡고 간담회 열어

e6508657-0121-4ddc-b0e4-a43d3ebe08a5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네이버가 함께하는 입주기업 간담회’를 18일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내 입주공간에서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네이버는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타트업의 성장 단계별로 사업자금을 지원하고 경쟁을 통한 동기를 부여하는 공모전인 ‘스타트업 창업리그 by NAVER’를 소개했다.

해당 공모전은 입주기업 및 센터가 지원하는 다양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진행되며 오는 6월 첫 번째 공모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네이버는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11개의 입주기업을 포함해 약 30개의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있으며 각종 창업공모전을 통해 매월 2~3개의 유망한 신생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한종호 센터장은 “센터는 네이버의 역량을  활용해  창업 생태계를 구축해 나아가고 있다”며 “이번 간담회에 나온 의견을 토대로 지원기업에 대해 보다 더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는  한종호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과 윤영찬 네이버 부사장 및 11개 입주기업 대표가 참석해 혁신센터 전담기업인 네이버가 새로운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입주 기업들의 제안 사항을 청취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기자 / 인생의 최고 목표는 행복입니다. Stephanie Seo is a Editor of Platum. She covers a korea startup’s ecosystem with their team. She wants to watch the Korea startup growing into a great global company.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스타트업

네이버, 컬리·우버 택시와 파트너십 확대로 사용자 단골력 강화 나서

Uncategorized

네이버 블로그, 출시 22주년 맞아 AI 개인 맞춤 추천 기능 강화

이벤트

‘2025 강원 로컬위크’ 3,500명 참여로 성황리 마무리

Uncategorized

네이버와 롯데 유통군, 온·오프라인 연계한 AI 전환 파트너십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