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BT(대표 박수근)의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가 적립금 사용처 확대를 위해 앱 상점 내 ‘배송상품’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가 새롭게 선보인 ‘배송상품’은 적립금인 캐시로 제품을 구매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앱 상점 내 ‘배송상품’ 카테고리에는 GS리테일, 미팩토리 등이 입점해 있으며 주방용품, 생활가전, 화장품 등 생활 필수품 약 100여 종이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이에 따라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들은 잠금화면을 이용하며 쌓은 캐시를 기존처럼 기프티콘 형식으로 구매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 주문해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게 됐다.
NBT 한서진 마케팅 팀장은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들이 적립 받은 캐시를 더욱 유용한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배송상품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혜택 강화를 위해 배송상품 업체를 확대하고,상품 구성 다양화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시슬라이드는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광고, 뉴스 등 콘텐츠를 보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캐시’를 적립해주는 앱으로 현재까지 누적가입자 1600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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