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O2O 서비스 야놀자 바로예약 앱과 여기어때가 우수 추천앱을 선정하는 구글피처드(Google featured)에 동시에 선정되었다.
구글피처드(Google featured)는 ‘구글플레이’가 요구하는 기준을 모두 충족하고, 우수한 사용성이 보장되는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앱을 추천 영역에 노출해 주는 코너다. 구글피처드에 들기 위해서는 구글 본사 전문 엔지니어들의 서비스 검증은 물론, 4.0이상(5.0 만점)의 높은 유저 평점을 기본으로 갖춰야 한다.
이에 따라 야놀자 바로예약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메인에 주요 서비스로 소개됨과 동시에, 트래블 앤 로컬 앱 맞춤 추천 코너에 노출될 예정이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구글피처드는 개발사들에겐 동경의 대상일 정도로 앱 완성도 및 사용성 부문에서 영향력 있는 기준이 되고 있다”며, “야놀자는 숙박업계 1위 및 O2O 리딩 기업을 넘어서, 국내 놀이문화를 선도하여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고객 덕분에 여기어때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피처드에 선정된 것”이라며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프로젝트’ 등을 앞장세워 ‘좋은 숙박’을 만들어 나가는 데 기여하며, 편리성·사용성에 중점을 둔 숙박앱 1위 다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