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인테리어 O2O, ‘인포테리어’ 모바일 앱 출시

b800161d-ef7e-46de-956f-521394704fb2-horz

2016년 인테리어 O2O부문에서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인포테리어의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다.

인포테리어 앱은 간편하게 인테리어 견적 요청을 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최대 5개 인테리어 회사들로부터 디자인과 견적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료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인포테리어는 전체공사 뿐만 아니라 보수공사, 수리공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인포테리어 관계자에 따르면 서비스에 등록된 회사 중 S사는 한달여 동안 전체공사 2건을 수주하여 2억6천만원의 계약을 체결하였고, H사는 한달여 동안 보수공사를 포함하여 3건을 수주하여 1억3천만원의 계약을 체결했다.

인포테리어 김동윤 대표는 “고객님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이미지 정보는 웹을 통해 충분히 찾아 볼 수 있는데 정작 필요한 공사견적, 시공방법, 인테리어 관련 법규 등의 사항에 대한 정보가 상당히 부족하다. 이렇다 보니 인테리어 회사들의 각기 다른 견적에 난감해 하는 경우를 많이 접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 것이다. 무료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기본 정보를 가지고 인테리어 회사들과 합리적인 계약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였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수요자와 공급자를 매칭 … 인테리어 O2O서비스 ‘인포테리어’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