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증권 정보 메신저 ‘정직한투자클럽M’ 신규 출시
모바일 증권 정보 서비스업체인 정직한투자클럽이 투자 정보와 증권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신저를 출시했다.
정직한투자클럽은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투자 전문가들과 IT분야 전문가가 모인 주식투자 정보 전문 업체다. 금융주식정보 제공이라는 본질에 집중한 투자 전문가 그룹으로써 종목 발굴부터 시장 분석, 포트폴리오 설계 능력, 리스크 관리 역량 등에 전문성을 보이고 있다.
기존에는 텔레그램을 이용한 일방향 서비스를 위주로 제공했다면, 이번에 신규 런칭한 전용 메신저 ‘정직한투자클럽 M’은 자체 IT 인프라를 활용해 증권 투자자들의 투자환경에 맞춰 양방향 소통은 물론이고, 투자 정보와 매매 시그널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푸시&문자 알림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직한투자클럽 메신저는 업계 최초로 월 단위로 이용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자동 결제 시스템을 선보여서 상품 이용의 선택권을 넓혔다.
정직한투자클럽 이원영 대표는 “우리나라도 금융 선진국처럼 주식투자에 있어서 변호사와 의사 같은 개인적인 주식자문 서비스가 필요하다”면서, “기존의 오프라인 시스템에서 탈피하여 모바일로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