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여행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iOS 앱 신규 출시

mrt_n

투어&액티비티 스타트업이 마이리얼트립이 금일 iO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신규 출시와 기존의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의 전면 리뉴얼을 동시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전세계 260여개 도시에서 3,400여개의 투어 및 액티비티들을 중개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최대 규모이다. 또한 여행자들이 남긴 리뷰 역시 25,000 개가 넘어 동종 서비스 중 국내에서 가장 많은 누적 리뷰수를 보유하고 있다.

그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아 지난 4년여간 프라이머,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캡스톤파트너스, 알토스벤처스 등의 국내외 유수 VC로부터 누적 약 38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마이리얼트립’ 앱은 전세계 현지 여행 상품을 지역별과 테마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현지 개인 가이드 및 업체와 직접 일정 조율 및 소통할 수 있는 1:1 메시지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인스턴트 부킹(실시간 즉시 확정)을 지원하게 되어, 현지에 도착해서 마이리얼트립을 예약하는 여행자들도 당장 하루 뒤의 투어를 예약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이미 여행의 대세는 자유 여행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자유 여행자들이 마이리얼트립 앱을 통해 여행지에서의 경험과 추억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자 뿐만 아니라 현지 가이드 및 협력 업체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파트너용 앱 역시 곧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마이리얼트립,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원 투자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분기 흑자 첫 기록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항공사와 여행사간 직거래 서비스인 NDC 도입…가격 경쟁력 확보

투자

마이리얼트립, 글로벌 투자사로부터 756억원 투자 유치…펜데믹 이후 2000억원 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