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기회를 공유하는 협업SNS ‘팀스퀘어’ 론칭

unnamed-1

기회를 공유하는 협업 SNS 팀스퀘어(TEAMSQUARE)’ 모바일 앱이 출시된다.

소셜벤처 팀스퀘어는 기회를 공유 하는 협업 SNS ‘팀스퀘어’ 정식 서비스를 오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팀스퀘어는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이 가진 기회를 공유하고, 놓치고 있던 기회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기회 공유 협업 SNS이다. 누군가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일거리, 경험거리, 비즈니스 등의 실질적인 기회라면 누구나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소셜벤처 팀스퀘어는 지난 9월 서울시로부터 공유 가치를 인정 받아 ‘서울시 공유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앞으로 서울시 및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단체의 실질적인 기회를 공유함으로써 공유의 가치와 함께 ‘기회’ 역시 공유될 수 있음을 대중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또한 정식 서비스 출시에 맞춰 온∙오프라인을 통해 문화예술분야의 다양한 기회를 공유하는 ‘기회 공유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팀스퀘어 고태경 대표는 “팀스퀘어는 앞으로 사용자들이 더 이상 기회를 찾아 다니거나 필요한 기회를 놓칠 일 없이, 내 손안에서 원하는 기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정교한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