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피에나, 중국 크라우드펀딩 이틀만에 목표액 돌파

piena

㈜피에나(강미선 대표)는 무선 믹서기 쿠카( QOOCA )를 10월 27일 중국의 징동닷컴 크라우드펀딩에 론칭하여 2일 만에 목표금액의 100%인 100,000위안(한화 1700만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징동닷컴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은 중국 내 가장 큰 영향력을 자랑하는 곳이다. 현재 스타트업뿐만 아니라 대기업도 징동 내 펀딩 시스템을 통해 자금을 조달받거나 마케팅을 진행하며 제품 출시를 하고있다.

쿠카는 세계 최초 무선 믹서기로 디자인과 성능에서 장거리 여행이 많은 중국인들의 취향을 잘 맞혔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쿠카는 일본 모터와 LG 베터리를 사용하고 한국에서 생산하여 만드는 제품이다.

피에나는 면세점에서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으로부터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이번 중국 진출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피에나는 추후 중국내 백화점 입점과 1호점, 수닝등 대형 온라인 채널과 유아제품 전문 온라인 채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피에나는 이번 중국 소비자들의 반응을 토대로 품질 좋은 한국산 제품을 만들어 일본과 중국에 수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온라인 플랫폼 오픈

스타트업

와디즈, 중국 심천서 한국 시장 진출 전략 공유

Business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 누적 후원액 1,200억 원

스타트업

‘지구인컴퍼니’, ‘코오롱스포츠’, ‘보고플레이’ 와디즈 펀딩 이끈 메이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