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식사 ‘랩노쉬’, 올리브영 전국 382여 개 매장 입점
국내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의 미래형 식사 대용 식품 브랜드 ‘랩노쉬’ 가 11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헬스 앤 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 판매된다.
랩노쉬는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담긴 한 끼 식사를 물만 넣어 완성하는 가장 간편한 형태의 ‘미래형 식사’로,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분말(85g)이 담긴 병에 간단히 물을 혼합하여 먹는 식사대용 식품이다. 한 병에 한 끼에 필요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뿐만 아니라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라는 컨셉을 지닌다.
랩노쉬는 그래놀라 요거트, 쇼콜라, 그린 씨리얼, 우바 밀크티, 자색 고구마의 다섯 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자연스럽고 깊은 풍미를 자아낼 수 있는 양질의 원료를 채택하여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식사의 요소를 충족시키기 위해 단백질, 지방, 식이섬유의 함량을 조절하였고, 한 병 300mL의 랩노쉬를 섭취할 경우 3~4시간가량의 적절한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최근에 런칭한 열량이 낮고 체지방 분해 성분 L-카르니틴이 포함된 신제품 ‘랩노쉬 플랫’도 함께 대부분 지점에 입점이 되어 좀 더 다양한 제품군을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랩노쉬 플랫 제품은 그레인과 토마토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 낮은 열량으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5종 ‘부스터’도 함께 선보이며 이 모든 제품을 입점 기념 2+1 행사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터는 간편하게 이너뷰티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며, 5가지 종류는 슬림 핏(체지방 분해), 프로바이오틱스(장 활동 도움), 스트레스 릴리프(긴장 완화), 워터풀 스킨(피부 보습 도움), 크레아틴 알파(근력 운동 시 도움)로 구성되어 있다. 입점하는 점포는 총 전국 382개 매장으로, 11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미래형 식사 랩노쉬는 지난 2015년 10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인 이후, 온라인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 안테나샵, 오프라인으로는 현대백화점, 편집샵 등에서 다양하게 판매되며 이삼십대 여성 소비자 층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