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도전! K-스타트업 2017 서울지역설명회 개최

cats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도전! K-스타트업 2017 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스타」 3차 서울지역설명회를 오는 4월 12일 오후 2시 마루180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지난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500V의 김충범 대표가 참가하여 경진대회 심사경험 공유 및 스타트업 운영에 대한 각종 팁을 전달한다.

아울러 한국특허정보원에서는 공모전 참가시 아이디어 보호를 위한 방법을 설명하여, 본인의 아이디어를 원본으로 인정받고 보호할수 있는 방법들을 설명할 예정이다.

지난 1차, 2차 설명회는 도전! K-스타트업 2016의 수상자인 ㈜이연택디자인연구소의 이연택 대표와 베이글랩스의 박수홍 대표가 대회를 준비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수상팀으로써 경험 공유, 대회에 대한 질의응답을 진행하였다.

본 서울지역 설명회의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 K-스타트업 2017 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스타(혁신리그) 서울지역설명회는 4월 21일(금)에 4차 설명회가 진행되며 추후 2~3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도전! K-스타트업 2017은 미래부, 중기청, 교육부, 국방부 4개 부처가 공동주최하는 총 상금 11억원 규모의 국내최대 아이디어 창업 경진대회이며, 지난 대회를 통해 Dot, 인진, 라온닉스, 미로, 베이글랩스, 이놈들 연구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트업을 발굴 하였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서울창경,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성과 확대…28개 스타트업 밋업·IR 지원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풀무원 서스테인허브’ 참여 기업 모집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로컬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마루(MARU)’ 2025년 상반기 신규 입주기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