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6월 한달 간 모바일 유저가 많이 선택한 게임은 ‘넷마블’

게임 회사 중 사용자의 총 플레이 시간이 가장 긴 회사는 ‘넷마블’이었다.

1일 앱 분석 업체 와이즈앱은 지난 6월 모바일 게임회사별 사용자의 총 게임 이용 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 22개의 앱으로 총 54억 분의 게임시간을 기록했다. 2위와 3위는 각각 엔씨소프트와 슈퍼셀이 차지했다. 이들 게임은  34억 분, 28억 분 이용됐다.

위 조사는 6월 한 달 동안 와이즈앱이 전국 23,135명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로 실시됐다. 95% 신뢰수준에서 오차 범위 ±0.64%이며, 한국의 만 10세 이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모집단으로 성별/연령별 인구분포와 스마트폰 사용 비율을 고려해 이뤄졌다.  아이폰 사용자는 조사 대상에서 제외됐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옴니채널 전략의 승자들…올리브영・다이소몰, 3월 앱 사용자 수 최고치 경신

트렌드

인스타그램, SNS 앱 사용자 1위…스레드 사용자 133% 급증

트렌드

불황 속 중고·저가 앱 인기 급상승…불황형 소비 트렌드 심화

트렌드

쿠팡, 2024년 결제추정금액 55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