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서비스 기업 NBT는 캐시슬라이드 혜택과 만보기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하 스텝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텝업은 실행 후 걷기만 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사용자가 자신의 목표 걸음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했을 시에는 최대 1000원의 추가 캐시를 적립해 준다. 또한, 기존 캐시슬라이드와 동일하게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광고, 뉴스 등 콘텐츠를 즐기면서 캐시 적립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캐시를 앱 내 상점에서 카페, 영화관, 틴캐시 등 60여 제휴처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만 캐시 이상은 사용자 본인 계좌로 이체 가능하다.
스텝업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는 스텝업 로그인 시 클릭 한 번으로 본인의 계정과 적립금 정보를 그대로 연동할 수 있다.
박수근 NBT 대표는 “기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뿐 아니라 새로운 사용자들이 잠금화면을 더욱 가치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텝업을 통해 잠금화면에서 콘텐츠 감상과 리워드 혜택으로부터 더 나아가 건강과 즐거움까지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탐방] 오후 5시, 자리는 비었지만 일은 계속되는 회사… 하이퍼커넥트 DSCF6818](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DSCF6818-150x150.jpg)
![[BLT칼럼] 엔젤투자의 3가지 즐거움 1114b3aee2b12](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1114b3aee2b12-150x150.png)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스타벅스 중국 사업 지분 60% 매각 20230510_133701](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1/20230510_133701-150x150.jp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