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산은, 중견기업-스타트업 협력 위한 매칭라운드 개최

산업은행은 14일 산업은행 본사에서 KDB-LH 중견기업 연합펀드 1호에 출자한 동남권 중견기업들과 유망한 벤처기업간 사업협력 및 투자기회 모색을 위한 매칭라운드를 개최했다.

이번 매칭라운드에 참여한 중견기업들은 동남권을 대표하는 유니테크노, 현대공업을 비롯하여 기계, 철강, 조선, 소재 등 대부분 우리나라 경제성장을 이끌어 오던 산업분야의 16개 제조기업이 기존 사업영역에서의 기술적 혁신과 새로운 사업기회를 찾고자 이번 매칭라운드에 참여하였다.

이에, 참여 중견기업과의 협업 가능성이 높은 3D프린팅의 에이팀벤처스, 센서 분야의 알엔에스랩를 비롯하여 센서, 장비, 신소재, AI 등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을 이루는 14개 기업이 참여하였다.

14일 라운드테이블을 통해 중견기업 소개 및 벤처기업의 IR 행사를 가졌으며 향후 협력이 가능한 중견기업과 벤처기업의 후속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산업은행과 연합펀드 운영사인 라이트하우스는 중견기업과 벤처기업의 활발한 협력을 위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조광페인트-산업은행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TechConnect Stage with 조광페인트’

투자

이커머스 그로스 솔루션 ‘데이터라이즈’, 115억 규모 투자 유치

이벤트 투자 트렌드

네이버-산은, 디지털·뉴딜 스타트업 육성 및 공동투자… 1호 기업 ‘브랜디’

이벤트

산은, 2021년 KDB NextONE 3기 스타트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