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전문가 서비스 오픈마켓 ‘숨고’, 36억 원 투자 유치

전문가 서비스 오픈마켓 ‘숨고’는  국내 벤처캐피탈과 이전 투자자로부터 340만 달러(한화 36억대) 투자를 유치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 국내 벤처캐피탈 아이디벤처스, IMM인베스트먼트, 데브시스터즈벤처스가 참여하였으며, 이 외에 와이콤비네이터, 스트롱벤처스, 프라이머, 스탈링벤처스 등도 투자에 함께했다. 이번 투자로 숨고는 누적 투자액 50억원대를 기록했다.

숨고는 인테리어, 청소, 이사, 웨딩, 비즈니스 외주/아웃소싱, 레슨 등 다양한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를 찾는 전문가 서비스 오픈마켓으로 2년 전 문을 열었다.

숨고는 투자자금을 마케팅, 플랫폼 업그레이드 및 기술 개발, 서비스 종류 확대, 그리고 수도권 이외 지역의 서비스 활성화에 쏟을 계획이다.

회사 김로빈 대표는 “숨고의 미션은 자본력이 부족한 프리랜서와 소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해나갈 수 있도록 하고, 일반 소비자들이 각 분야에 숨어 있는 전문가들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 / 영양가 있고 재미있는 스타트업 이야기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argot Jung is a Editor of Platum. She is covering the startups and also an member of the startup. She writes about news of startups and IT trends in Korea and China. She’ll do her best to convey information that can be helpful to entrepreneurs in a easy to read.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10주년 ‘숨고’, 브랜드 정체성 담은 콘텐츠 공개

스타트업

10주년 ‘숨고’,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변신

트렌드

고물가·기후변화 시대, 생활서비스 트렌드 변화

Business 스타트업

숨고, 누적 견적 수 3300만 건, 등록 고수 70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