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트래커, 스타트업 위한 무료 모바일 앱 분석 SaaS 서비스 출시

edc0f2dd-090a-44cd-93e9-803949dc70fc

모바일 앱 분석 스타트업 와이즈트래커(대표 김선준)에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즉시 앱 데이터 분석을 이용할 수 있는 오픈형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와이즈트래커는 다른 모바일 분석 서비스와 달리 모바일 앱 광고의 시작부터 인 앱 사용자 행동 데이터까지의 고객 여정을 분석하는 서비스로, 이번에 런칭한 오픈형 SaaS 서비스는 분석 니즈가 높은 모바일 광고 분석과 인 앱 컨버전 트래킹에 중점을 두고 패키징했다고 전했다.

최근 앱 개발사들은 모바일 사용자들의 니즈와 관심사에 항상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나 제한적인 분석차원과 측정지표로 분석하는 데 한계가 있으며, 이마저도 소규모 개발사의 경우 고가의 서비스 비용으로 인해 적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와이즈트래커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SaaS 모델로 구성하여, 월 단위로 분석 기간을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분석 툴에 비용 투자가 어려운 초기 스타트업을 위해 월 1만 DAU(Daily Active User) 내에서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을 제공하면서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에 필요한 KPI 수집 및 데이터 분석 기반의 초기 사업 빌딩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와이즈트래커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검수를 통해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