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영어 학습앱 ‘핑크퐁! 마더구스’ 출시

pink

에듀테크 스타트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2~5세용 영어 교육앱 <핑크퐁! 마더구스>를 출시한다. 핑크퐁! 마더구스는 ‘핑크퐁’ 놀이학습 앱 시리즈의 신작으로, 영어를 처음 접하는 2~5세 어린이를 위한 영어 교육 앱이다.

핑크퐁! 마더구스는 어린이가 재미있게 영어와 친해지는데 중점을 뒀다. 어린이 스스로 동요 가사를 따라 읽을 수 있게 구성한 스토리 영상 20편도 함께 수록했다. 각 단어가 소리 나는 대로 색이 바뀌어 자연스럽게 영어 듣기 능력을 길러 준다. 또한 영어 놀이 20종으로 아이가 신나게 놀면서 기본 영어 단어를 학습할 수 있으며, 색칠 놀이 20종도 수록되었다.

핑크퐁! 마더구스 앱은 ‘핑크퐁! 마더구스 전집 도서’와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보드북, 사운드 패드, DVD 등 38종의 학습 교구로 구성된 핑크퐁 마더구스 전집과  편의성과 재미를 살린 앱을 병행하면 효과적으로 영어의 재미를 알려줄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시리즈는 전세계 9천만 다운로드 및 미국, 중국, 영국 포함 109개국 앱스토어 교육 분야 매출 1위를 기록한 아시아 No.1 유아 교육 콘텐츠 앱이다. 핑크퐁! 마더구스는 2015년 구글 플레이 올해의 앱으로 선정된 ‘핑크퐁! 공룡 월드’의 유아동 콘텐츠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