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투자 유치

㈜더 화이트 커뮤니케이션(The White Communication, 이하 TWC)이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프리 시리즈 A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TWC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기업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는 ‘온라인 오퍼레이팅’ 전문회사다. 최근 ‘스마트 오퍼레이팅’ 시스템을 선보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과 회사 게시판 관리, 전화 응대 업무 등 회사 주력 서비스를 둘러싼 운영 전반을 책임진다.

투자 배경으로는 TWC의 비즈니스모델이 기업들에게 호평을 얻어 빠르게 클라이언트 수가 증가하고 있고, 해 마다 200%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되었다.

TWC는 확보한 자금으로 ‘클라우드 게이트’ 개발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 게이트는 오퍼레이션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한 일종의 포털이다. 플러그인 모듈 형태로 제작, 고객사가 원하는 오퍼레이션만 골라 뽑을 수 있도록 설계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사 업무 효율이 최대 50%까지 향상될 전망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인공지능(AI)과의 접목도 시도한다. 오퍼레이션 데이터 기반 챗봇을 비롯해 부가서비스를 창출한다는 구상이다.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를 접하고 새로운 것을 습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국내외 산업 현황을 연구하고 정리합니다.

Seunghee Han is a Senior researcher of Platum.
She likes to get acquainted with various stories and learn new things. She is studying and summarizing the current status of domestic and overseas industries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TWC,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를 위한 고객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 론칭

투자

AI 통합상담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 운영사 ‘TWC’, 270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투자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UTC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0억 규모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