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크리테오, ‘매니지’ 인수…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강화

오픈 인터넷 기반 광고 플랫폼 기업 크리테오가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앱 인스톨 광고 솔루션 기업인 ‘매니지(Manage)’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크리테오는 매니지의 모바일 앱 인스톨 솔루션을 확보함으로써 기존 앱 사업과 엔드 투 엔드 광고 솔루션을 강화하고, 인식, 고려, 전환으로 이어지는 전체 고객 여정을 보다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매니지는 앱 인스톨 광고 솔루션을 보유한 실리콘 밸리 기업으로 크리테오가 이미 강력한 입지를 확보한 소매, 여행 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게임, 음식 배달, 승차 공유 서비스 등 다양한 앱 분야에서도 광고주들을 지원하고 있다. 크리테오는 매니지의 기술과 인력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앱 관련 사업을 보다 공격적으로 확장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B. 뤼델(Rudelle) 크리테오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인수는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앱 에코시스템에 대한 크리테오의 확고한 의지와 노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크리테오는 기존 마케팅 솔루션에서 앱 인스톨 기능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마이크 응(Mike Ng) 매니지 CEO는 “모바일 분야에서 세계 최고 기술과 강점을 보유한 크리테오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라며 “지난 몇 년간 매니지가 발전시켜 왔던 성장 동력이 크리테오의 세계적인 규모, 방대한 고객층, 독보적인 기술과 팀을 만나 큰 기회로 이어질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우리는 모바일 인앱 솔루션을 빠르게 확장함으로써 고객 여정의 전체를 아우르는 솔루션으로 마케터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매니지는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번 인수 계약이 발효되는 즉시 크리테오로 통합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인사이트 트렌드

크리테오, 디지털 마케팅 기법 위한 ‘마케터 인사이트 보고서’ 발표

스타트업

크리테오, 잠재 고객 타기팅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커스터머 어퀴지션’ 출시

트렌드

한국, 전세계에서 크로스 디바이스 활용률 가장 높아